박한별, 故 임윤택과 '특별한 인연' 언급…"주변이 다 오빠 사람들" [TEN이슈]
배우 박한별이 그룹 울랄라세션 故 임윤택을 추억했다.

박한별은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소중한 인연들과 제주 브이로그'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박한별은 "오늘은 친한 오빠가 제주도에 도착했다고 해서 만나기로 했다. 맛있는 것도 먹고 연말이니까 제주 일정도 함께 하려고 한다"라고 운을 띄웠다.

이후 임윤택의 아내와 함께 제주도의 한 카페를 찾은 박한별. 그는 "슈퍼스타K' 방영 당시 울랄라세션의 엄청난 팬이었다. 지금은 하늘에 먼저 가 있는 윤택 오빠에게 제가 용기내서 먼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보냈다"라고 했다.

또 "'정말 팬'이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는데 답장이 왔다. 팬심으로 보냈는데 답이 왔을 때의 그 행복은 잊을 수 없다. 파이널 무대에도 감사하게 초대해줬다. 그걸 보러응원하러 갔다가 (임윤택)오빠의 매니저이자 가장 절친이었던 이 오빠를 만났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때부터 연이 되어서 오빠랑 개인적으로 친분을 갖고 잘 지내다가 어쩌다보니까 이 언니를 만났다"라며 임윤택 아내와의 인연을 밝혔다.

더불어 "그때는 윤택오빠의 여자친구 정도였는데, 언제부터 친해졌는지 기억이 안 난다. 사실 이 자리는 윤택 오빠만 없을 뿐, 임윤택이 맺어준 인연들이다. 너무 신기하게도 제 주변에 다 오빠의 사람들이 남아 있다"라며 임윤택을 그리워했다.

임윤택은 2011년 엠넷 '슈퍼스타K 3'에서 우승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하지만, 2013년 2월11일 진행성 위암 4기 암종증으로 사망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