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방송화면캡쳐
사진제공=방송화면캡쳐
배우 이무생이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독보적인 플러팅을 보여주며 시청자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지난 16, 17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에서 이무생이 연기한 유정재는 세계적인 실력의 유명 지휘자로 국내 무대에 컴백한 전 연인 차세음(이영애 분)에게 직진 로맨스 본능을 진하게 드러내며 장면마다 몰입하게 만들었다.



이무생은 옛사랑 차세음을 다시 만나게 되자 저돌적으로 다가가는 마성의 남자이자 UC 파이낸셜 회장인 유정재 역에 혼연일체 돼 여유로운 텐션과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의 서사를 탄탄하게 완성시켜가고 있다.



특히 차세음을 가까이 두고 곁을 지켜주겠다는 일념 하나로 더 한강 필하모닉을 인수한 데 이어 차세음 남편 김필(김영재 분)의 외도를 알게 된 이후에는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유정재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드라마의 흐름을 무게감있게 끌고 가고 있다.



이무생이 표현한 유정재는 회사 임원들의 반발에도 차세음 곁을 지켜내며 변함없는 구애와 지속적인 플러팅을 이어가면서 로맨스 외길을 보여주고 있으며, 차세음에게 흠집을 입히는 모든 장애물들을 걷어내주는 쿨내 진동하는 상남자다운 면모로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흔들고 있다.



이 과정에서 이무생은 차세음을 향한 유정재의 굳건한 마음을 날카로운 눈빛과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에 담아내며 캐릭터의 정교함을 끌어올렸으며, 다채로운 열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훔치는 워너비 남자로서 꽉 찬 매력을 안기며 연기 장인의 진가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



한편, 이무생이 활약 중인 tvN 토일드라마 ‘마에스트라’는 전 세계 단 5%뿐인 여성 지휘자 마에스트라, 천재 혹은 전설이라 불리는 차세음이 자신의 비밀을 감춘 채 오케스트라를 둘러싼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드라마로 매주 토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