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N '장사천재 백사장2'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tvN '장사천재 백사장2' 방송 화면 캡쳐
'장사천재 백사장2'의 반주 2호점의 메뉴가 현지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장사천재 백사장2' 방송에서는 반주 2호점의 핀초 메뉴가 인기를 끌었다.

백종원은 파브리와 존박에게 "바쁠 때일수록 돌아가야 한다"라며 홀과 주방의 각각 담당 역할이 서로 어우러지도록 노련하게 이끄는 모습을 보였다. 백종원의 장사 노하우 덕에 홀에서 미리 음식을 손님에게 나갈 수 있게 준비해둔 덕분에 바쁜 상황에서도 수월하게 음식이 서빙됐다.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던 백종원은 손님들에게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던 백종원은 손님들에게 인사하러 얼굴을 비추러 다니는 것은 물론 설거지까지 완벽하게 다양한 역할을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2호점 인기 메뉴는 새우튀김이 자치했다. 파비르는 "새우가 진짜 잘나가네"라고 말했다. 이어 장신의 두 남자 손님이 식당에 들어왔고, 핀초 메뉴인 '쌈장 감자'와 '떡볶이'를 주문했다. 내부 테이블을 이미 꽉 찬 상태였고, 백종원이 조리를 하고 있는 바 앞에 두 남자 손님은 자리를 잡았다. 백종원에게 손님들은 "저희 한국 음식 너무 좋아해요. 너무 맛있어요"라고 얘기했다.

손님들은 서로 주문한 메뉴를 바꿔 먹기도 하고, 연신 "너무 맛있다. 식감이 정말 미쳤다"라며 2호점 핀초 메뉴를 극찬했다. 존박에게 손님은 " 여기가 새로 연 첫 식당인가요?"라고 물었다. 존박은 "사실 여긴 두 번째 식당이에요. 1호점에는 전채요리나 메인 메뉴도 있다"라며 1호점 소개를 했다. 손님은 "다른 식당도 가봐야겠다"라며 "너무 맛있는 한국 음식이었다. 한국 여행 꼭 가야 해"라며 한국에 대한 관심도 드러냈다.

2호점은 영업 3시간 째까지 손님이 끊임없이 들어와 가게 안이 쉴 틈 없이 북적였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