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언제나 든든한 한지민 편’ 영상 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언제나 든든한 한지민 편’ 영상 화면 캡쳐
배우 한지민이 피부 관리법을 공개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언제나 든든한 한지민 편’에는 ‘[BHIND] 한지민(Hanjimin)의 홈케어 루틴 & 스케쥴 준비’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지민은 "셀프 캠을 찍게 된 이유는요, 내일 W에서 진행하는 캠페인과 청룡영화제 시상식에 시상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시상하러 간다. 시상식 전이나, 중요한 날 전날에 루틴을 찍어보려고 한다. 저는 원래 중요한 전날에 찜질방에 간다. 늦게 들어와서 못 갈 것 같고, 급하게 팩을 샀다. 올해 다짐 중에 하나가 귀찮아도 1일 1팩을 해보는 거였는데"라고 얘기했다.

이어 그는 직접 클렌징을 하며 피부관리법을 공개했다. "오늘은 화장을 안 했기 때문에, 클렌징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거지만 길게 하지 않습니다. 사실 아침에는 물로만 세안하고, 선크림 바른 날에는 폼클렌징만 한다. 아이 메이크업 한 날에는 아이 메이크업만 따로 지우고, 클렌징 오일이나 폼으로 닦아내고 클렌징을 한다"라며 클렌징 방법에 대해 알렸다.

한지민은 "그렇게 많은 단계를 바르지는 않는데, 페이스 오일을 항상 바른다. 드라마 촬영할 때도 그래서 더 건조하다 보니까 오일을 발라줘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항상 광이 나는 피부로 보이는 게 아마도 오일이 아닐까 싶다"라며 페이스 오일로 보습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지민은 SBS 새 드라마 '인사하는 사이(가제)'를 차기작으로 선택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