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가수 백호가 오늘(7일) 오후 6시 신곡 ‘What are we (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를 발매한다.

백호의 새 싱글 ‘What are we (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는 미디엄 템포의 디스코를 기반으로 한 팝 알앤비(Pop R&B) 장르의 곡이다. 백호와 프로미스나인 박지원의 목소리가 부드럽고 조화로운 하모니를 그린다.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멜로디와 많은 이가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담았다.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남녀 각자의 관점에서 대화하듯 노래하는 담백하고 현실적인 가사, 미묘한 관계 흐름에 따라 진행되는 후렴의 전조(조바꿈) 등이 외로움과 지루함에서 시작해 호기심과 비밀이 가득한 사이로 나아가는 관계의 발전을 그린다. 백호는 ‘What are we (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를 통해 성숙한 매력과 감성적인 내면을 모두 드러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What are we (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는 다양한 도전이라는 ‘the [bæd] time’ 프로젝트의 정체성을 더욱 선명하게 드러낼 전망이다. 백호는 특히 ‘엘리베이터’에서 과감한 남성미를 드러냈다면, ‘What are we (Feat.박지원 of 프로미스나인)’에서는 남녀 사이의 오묘한 분위기 속 은근한 섹시미를 풍길 전망이라고 전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