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MBC
/사진제공=MBC
JS엔터 원탑 멤버들이 JYP엔터테인먼트 구내식당을 싹쓸이한다.

오는 12월 2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원탑(JS(유재석), 하하, 올드케이(김종민), 주우재, 이이경, 영케이)이 막내 영케이가 자랑한 JYP 구내식당 '집밥(JYP BOB)'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영케이의 가이드를 받으며 JYP 구내식당을 구경하는 원탑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은 유기농 맛집으로 소문난 JYP 구내식당에 감탄하며, JYP 기둥을 뽑을 기세로 음식을 쓸어 담고 있다. 그 사이 JS엔터 사장님 JS도 함께 뷔페를 즐기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처음엔 부끄러워하던 원탑 멤버들은 음식 퀄리티와 탁 트인 식당 뷰에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이경과 올드케이는 "이렇게 많이 먹어도 되나?"라고 말하면서 리필을 하고, 하하는 "이 모든 게 공짜라니", "우리 라면만 먹었잖아"라면서 눈물(?)을 훔쳐 웃음을 유발한다. 멤버들을 착잡하게 바라보던 사장님 JS도 "너무 맛있다"라며 리필을 하러 가 눈길을 끈다.

원탑 형들은 "영케이야 잘 먹을게", "영케이 이름으로 달아주세요"라면서 '영케이 찬스'를 마구 쓰며 행복해한다. 영케이는 형들의 잘 먹는 모습에 흐뭇해한다. 그러면서 "저도 처음 먹고 감탄했다"라며 마지막 코스 추천을 한다고. 그 가운데 "YG 구내식당도 공짜다"라며 툴툴대던 주우재는 영케이가 추천한 특식을 미친 듯이 흡입하며 'YG부심'을 내려놓는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