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우림 /사진=포레스텔라 공식 팬카페](https://img.hankyung.com/photo/202311/BF.35119644.1.jpg)
고우림은 20일 훈련소에 입소했다. 그는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에서 군 복무를 시작한다.
고우림은 훈련소 입소 전 공식 팬카페에 짧은 머리로 변신한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소감을 남겼다. 그는 "조금 전에 필요한 물건들을 바리바리 싸 들고 훈련소로 출발했다. 보내주신 글들 하나하나 읽어보는데 나에 대한 애틋함과 사랑이 너무나 많이 느껴져서 행복감 가득히 이동하는 중"이라고 말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사진=텐아시아 DB](https://img.hankyung.com/photo/202311/BF.35119647.1.jpg)
고우림은 "머리는 어차피 들어가면 다시 밀어야 한대서 너무 바짝 밀지는 않았다. 나의 숏컷을 기대하신 분들을 위해 살짝 투척하고 간다. 우리 팬분들 건강하게 잘 지내주시고 다시 한번 우리 형들 잘 부탁드리겠다. 곧 다시 인사드리겠다. 오늘 들어가서 첫 끼가 무려 치즈 등심 돈가스라더라. 살 빼긴 글렀나"라고 전했다.
고우림은 2018년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김연아와 처음 만났다. 두 사람은 3년여 교제 끝에 지난해 10월 결혼식을 올렸다. 특히 고우림은 결혼 1년여 만에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