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의사혜연' 캡처.
사진=유튜브 '의사혜연' 캡처.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이 남편인 배우 주진모가 선물해준 명품 가방을 자랑했다.

지난 18일 민혜연의 ‘의사 혜연’ 채널에는 ‘건강&다이어트&피부 한 번에 챙기는 가정의학과 전문의의 가방 털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민혜연은 자신의 가방을 공개했다. 민혜연이 공개한 가방은 명품 D사 제품으로 공식 홈페이지에 명시된 가격은 895만 원이다.

민혜연은 “오늘 갖고 온 가방은 그나마 제일 최근에 선물 받은 가방이다. 남편한테 선물 받은 가방인데 예전에는 까만 가방을 되게 안 좋아했다”며 “옷도 워낙 컬러풀한 걸 좋아하니까 가방도 화려한 걸 좋아했는데 결국 많이 들게 되는 건 무채색 가방들이더라. 약속이 있을 때는 예쁜 가방 갖고 다니는데, 평소에는 거의 보부상처럼 제일 큰 빅백을 가지고 다닌다”라고 밝혔다.

민혜연의 가방에는 보풀 제거 겸 먼지 제거기, 손 소독 스프레이, 비즈니스용 명함 등이 들어있었다. 또 먹는 향수를 소개하며 “아직도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고 병원에서도 계속 마스크를 쓰고 있다 보니 마스크 속 입냄새를 예방하기 위해 필요하다”라고 설명했다.

방탄 커피와 단백질 셰이크 등도 공개했다. 그는 “체형관리를 늘 하다 보니까 배가 고플 때 진료실이나 대기실에 있는 과자를 먹으면 솔직히 살이 찔 수밖에 없다”라며 건강 간식으로 즐겨 먹는다고 밝혔다.

한편, 주진모는 2019년 휴대폰 해킹으로 인해 사적인 대화가 일부 유출되며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드라마 '빅이슈' 이후 4년째 공백기를 이어오고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