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쳐
사진 =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쳐
이주영이 크러쉬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크러쉬와 친구로 동반 출연한 이주영은 크러쉬에 대한 서운함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이찬원은 동반 출연한 크러쉬와 이주영에게 "일단 활동 영역 자체가 다르마"라며 두 사람의 친분을 신기해했다. 김숙은 "둘이 진짜 절친 맞아요? 급하게 절친 된건가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주영은 "4년 전에 효섭이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인연이 처음 됐다. 그 이후로 꾸준히 연락하고 있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이주영은 "뮤직비디오 촬영장에 가수가 꼭 오지는 않는데, 효섭씨가 현장에 와서 잘 챙겨줬다"라며 크러쉬와 친분을 갖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크러쉬는 "제가 제 뮤직비도에 한번도 출연을 안한 적이 없었는데, 배우 이제훈씨와 이주영씨가 나와줘서 감사해서 현장에 갔다. 매해 콘서트를 했는데 항상 주영이 응원을 와줬다"라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찬원은 "최근의 만남은 언제였냐"라고 두 사람에게 묻자 이주영이 "크러쉬 콘서트 때였다. 한 달 만에 또 초대를 해줘서 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주영은 "저는 매번 콘서트를 갔는데, 저는 배우다 보니 시사회를 가끔 하는데시사회에 크러쉬가 한번도 안왔다."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크러쉬는 "공교롭게 스케줄이 있었다"라고 해명했다. 이주영은 "크러쉬가 온다가 했다가 당일에 일이 생겨서 못오고 그랬다."라고 말하자 크러쉬는 당황해하며 "이렇게 묻어버린다고"
라고 말했다.

덧붙여 이주영은 "어제 새 영화 <녹야> 프로모션 기간인데 또 크러쉬가 안왔지 뭐예요"
라고 말했다. 김종국은 "이 정도면 친구 아니다. 나는 광수 영화 시사회 매번 갔다. 정말
잠깐 나와도 다 갔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