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시즌2' 캡쳐
사진 = 유튜브 '노빠꾸탁재훈 시즌2' 캡쳐
이효리가 그룹 뉴진스를 보고 힐링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9일 유튜브채널 '노빠꾸탁재훈'에서는 '이효리, 탁재훈 기강 잡으러 온 진짜 쎈 누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효리는 스트레스 받으면 인스타에 걸그룹을 보며 힐링한다라는 질문에 "요즘 제니도 예쁘고, 뉴진스 보고 힐링 많이 해요" 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탁재훈은 "뉴진스 보면 옛날 생각 나지 않나요?"라고 질문하자 이효리는 "노래나 옷 스타일을 보면 핑클 때 유행했던 게 좀 있어서 더 생각난다"라고 답했다.

이어 탁재훈은 "뉴진스, 블랙핑크 보면 핑클 어렸을 때 생각나지 않냐. 그 때 예뻤잖아요"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지금도 예뻐요"라고 응수하자, 탁재훈은 "지금도 윤곽은 있어요. 핑클 윤곽이 있다"며 너스레를 떨자 이효리는 그룹 핑클로 활동할 때 시그니처 포즈인 머리를 옆으로 넘기며 "머리 잠깐 이렇게 좀 있을게요"라고 재치 있게 응수하자 탁재훈은 "옛날에 그렇게 많이 했죠?"라고 묻자 "그래서 예전에 목 디스크가 있었다"라고 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신규진은 "인스타를 많이 하는 것 같다. 인스타 DM을 그렇게 보낸다고 들었다. 후배분들에게 DM 을 보내는 거냐"라고 묻자 이효리는 "DM 보내는 것 맞다."라고 답했다. 탁재훈은 "신분을 잊었어요?"라며 놀라워하자 이효리는 "선배가 후배한테 DM 보낼 수 있는 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어 탁재훈은 "뭐라고 보냅니까?"라고 묻자 "안녕, 난 너의 음악을 좋아해"라고 보낸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신규진은 이효리가 보낸 DM을 "이효리 아니냐고 안 믿는거 아니냐"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계정이 나니까 믿죠" "나랑 언제 한번 작업할까"라고 보낸다고 말하자 신규진은 "너무 영광스러울 것 같다"라며 부러워했다.

이효리는 "너무 쎈 애들한테는 안 보낸다. 내 걸 안 볼 것 같고, 무시당할 것 같은 마음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