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황민현이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뷰티 아이콘’을 뽑는 투표에서 1위를 차지했다.

스타 팬덤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만들어가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 총 2주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뷰티 아이콘 아이돌’이라는 제목으로 투표를 실시했다.

K-POP의 위력이 전 세계로 뻗어 나가면서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도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는 K-POP 아티스트들이 브랜드의 얼굴이 되어 모델로 활약하고 있다. 수려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드러내는 아이돌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가수와 배우 활동을 아우르는 전방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올라운더 플레이어’ 황민현이 총 34.59%의 득표율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 뷰티 아이콘’ 1위를 차지했다.

황민현은 조각같은 이목구비와 훤칠한 피지컬, 청초함과 트렌디함이 공존하는 독보적인 분위기로 글로벌 여심을 사로잡은 대세 아티스트이다. 황민현은 잘생긴 남자 연예인을 꼽을 때마다 끊임없이 언급되곤 하는데 180cm를 훌쩍 넘는 큰 키와 모델 비율, 깨끗하고 하얀 피부, 속쌍꺼풀진 세련된 눈매와 섬세한 얼굴선은 마치 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한다. 무표정일 때는 시크하고 서늘한 고급스러운 아우라를 풍기지만, 웃을 때는 살짝 내려간 눈꼬리로 귀엽고 스윗한 인상이 되는 ‘커민현’의 매력도 가지고 있어 치명적인 반전 매력으로 글로벌 팬덤의 마음을 저격한다.

완벽한 비주얼만큼이나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꿀피부를 가진 황민현은 그간 유수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엠버서더로 끊임없이 활약해왔다. 현재 세계적인 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랑스’의 공식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되어 활동중인 황민현은 특유의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단정하고 청량한 이미지와 완벽한 도자기 피부가 돋보이는 무결점 비주얼이 브랜드과 시너지를 내며 시선을 사로잡는 뷰티 화보를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아이콘으로 우뚝 섰다.

화려한 비주얼만큼 독보적인 능력치도 자랑한다. 보이그룹 뉴이스트와 워너원으로 활동하며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안정적인 보컬 실력을 대중 앞에 선보였던 황민현은 지난 2월 미니 1집 ‘Truth or Lie’를 발매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 신고식을 마쳤다.

한편 드라마 ‘라이브온’, ‘환혼’, ‘소용없어 거짓말’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활발한 배우 활동으로 안방극장에서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는 황민현은 최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웹툰 원작 드라마 ‘스터디그룹’에 주연으로 캐스팅이 확정되어 다양한 감정선과 함께 색다른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황민현에 이어 ‘월드 와이드 K-POP 걸그룹’ TWICE(트와이스)의 사나가 32.27%의 득표율로 2위를 차지했다. 뷰티 브랜드 ‘에스쁘아’와 ‘미샤’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활약중인 사나는 맑고 투명한 피부와 특유의 사랑스럽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뷰티 화보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고 IVE의 장원영, (여자)아이들의 민니가 각각 3,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투표의 결과는 글로벌 스타 팬덤 애플리케이션 ‘스타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플레이에서는 오는 11월 16일까지 ‘사랑스러운 하트입을 가진 아이돌’을 주제로 별별 랭킹 투표를 진행중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