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PLUS
YG PLUS


YG 소속 아이돌 그룹 트레저가 멤버들 간의 특별한 우정, 일명 'BFF(Best Friend Forever)'를 모티브로 한 신규 MD 팝업스토어를 서울 강남에 연다

엔터테인먼트 인프라 및 IP사업 전문기업 YG PLUS는 이달 10일부터 19일까지 총 10일간 강남 일상비일상의틈byU+(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26)에서 트레저의 'BFF' 콘셉트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트레저 팝업스토어는 ‘베스트 프렌드 포에버’를 테마로, 트레저 멤버들 간의 끈끈한 유대감과 우정을 강조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멤버들 사이의 진한 케미스트리를 표현하기 위해, 트레저 멤버들이 직접 호텔, 놀이공원 등 다채로운 휴식 공간에서 'BFF 콘셉트의 다양한 콘텐츠'를 촬영해 공식 MD에 담았다. 그리고 팬들과의 유대감 강화를 위해 영상 속 공간을 그대로 본뜬 체험 공간과 포토존이 마련된 것이 이번 팝업스토어의 특징이다.

아울러 트레저만의 활기찬 감성을 담은 MD 라인업과 함께 스페셜이벤트가 준비되어 팬들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행사를 기획한 YG PLUS 관계자는 "멤버들 간의 깊은 관계와 아티스트의 무대 밖 꾸밈없는 모습을 팬들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의미가 크다”라고 말하며 “BFF라는 콘셉트를 통해 트레저와 트레저메이커(팬덤명)가 특별한 추억을 함께 만들어 갈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라며 팝업의 의미를 설명했다.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아티스트와 팬 간의 소통의 장으로 자리 잡을 'BFF 팝업스토어’에 대한 트레저메이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