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사진 =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




댄스크루 베베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31일 방송된 Mnet 예능 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이하 '스우파2’)에서는 최종 우승을 가릴 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파이널 무대에 오른 ‘원밀리언’팀에게 셔누는 “원밀리언의 강점은 유연하고 표정에서, 끼에서 오는 감정이 가장 큰 팀이라고 생각하는데 오늘 터뜨리는 퍼포먼스와 잘 어우러져서 멋있었다”라며 원밀리언팀을 극찬했다.

무대를 마친 원밀리언의 리더 리아킴은 “드디어 마지막까지 왔습니다. 이 무대를 모두가 할 수 있을 거라는 확신을 못했을거다. 마지막 무대까지 준비해서 잘 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함께 해준 팀원들 사랑한다.마지막무대 저희 잘해낸 것 같습니다.감사합니다”라며 감격스런 경연 소감을 말했다.

잼 리퍼블릭의 파이널 무대에 대해 모니카는 “여러분의 뿌리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너무 아름다워요. 이 무대에서 공연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감동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마네퀸의 리더 펑키와이는 파이널 무대를 마친 소감으로 “진짜 너무 행복하고요. 무대를 하면 더 즐겁고 에너지 있는 무대를 하자고 했는데 엔딩 무대를 장식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다. 여러분들의 함성이 즐겁게 만들어줬다”라며 행복한 감정을 전했다.

최종 우승을 차지한 베베의 리더 바다는 최종 우승 소감으로 “모든 크루들 사랑하고, 파이널까지 멋진 무대 꾸며준 크루들 감사하고 영광이었다. 부모님께 저희들이 자랑스러운 딸이 되고 싶어서 나왔다”라며 감격스러운 눈물로 우승에 대한 기쁨과 감동을 표현했다.

한편 Mnet 예능프로그램 ‘스트릿 우먼 파이터2’는 여성 댄스 크루들의 리얼 서바이벌 스트릿 우먼 파이터2! 글로벌 춤 서열 1위를 가리는 프로그램이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