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그
지면 캡션
(1028) 고우림 첫 솔로 콘서트 포스터/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태그 지면 캡션 (1028) 고우림 첫 솔로 콘서트 포스터/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멤버 고우림이 첫 솔로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고우림은 오늘(28일)과 29일 양일간 2023 단독 콘서트 '[#000000] BLACK'(블랙)을 개최한다.

'[#000000] BLACK'은 고우림이 솔로로는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단독 콘서트다. 솔로 단독 공연 또한 지난해 7월 생일 팬미팅 이후 1년 3개월 만이라 개최 소식부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에 예매 시작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고우림은 첫 솔로 콘서트를 위해 다양한 셋 리스트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수많은 색들이 모여 비로소 이뤄진, BLACK. 그 모든 색들이 펼쳐질 공간"이라는 공연 소개글에서도 고우림의 남다른 포부와 자신감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로 고우림은 포레스텔라의 다양한 음악과 공연은 물론, 지난 14일과 15일 성료된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에서는 'Bad'(배드)와 'Arabian Night'(아라비안 나이트) 솔로 무대로도 만능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이에 고우림이 표현할 'BLACK'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포레스텔라가 다양한 투어 공연에서 막강한 티켓 파워와 높은 관객 평점을 기록하고 있는 만큼, 고우림의 솔로 콘서트도 검증된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포레스텔라의 든든한 막내이자 베이스 고우림이 솔로 콘서트에서는 특유의 낭만적인 저음 톤과 탄탄한 가창력을 어떤 무대로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다.

고우림 2023 콘서트 '[#000000] BLACK'은 28일과 29일 오후 6시에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진행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