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ENA·SBS Plus
/사진제공=ENA·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7기에서 제작진이 오랜 시간 감춰둔 '회심의 솔로녀'가 공개된다.

11일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와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 17기 미녀 군단이 베일을 벗는다.

이번 17기는 경남 거창에 마련된 솔로나라에서 거창한 로맨스의 서막을 연다. 특히 17기 솔로녀 중에는 사전 미팅부터 실제 출연까지 무려 2년 반이라는 어마어마한 시간을 대기한 솔로녀가 있어 3MC를 놀라게 한다. 실제로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는 2년 반 전에 촬영된 솔로녀의 사전 인터뷰를 보면서 입틀막하고, 데프콘은 "이 분이 보물인가 보네"라며 제작진이 그린 빅 픽처를 궁금해 한다.

잠시 후 솔로나라 17번지에 입성한 솔로녀들은 여신 같은 미모, 남다른 매력으로 남심 올킬을 시작한다. 데프콘은 화사한 비주얼의 솔로녀들을 보자마자 "와"라고 감탄하는 한편, "완전 내 스타일"이라고 과몰입한다. 급기야 꼬리에 꼬리를 무는 미녀 퍼레이드를 모두 관전한 데프콘은 "우와! 나 선택 어떻게 해야 돼"라며 17기 솔로남에 빙의한 듯, 과몰입을 멈추지 못한다.

또한 솔로녀들은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의 서사도 예고했다. 한 솔로녀는 "제가 남녀 관계에 있어서 서툰 부분도 있다. 최근 연애는 10년 전?"이라며 "진정한 사랑은 아직 못해본 것 같다"라며 찐 사랑에 갈증을 드러내고, 또 다른 솔로녀는 연애 경험이 1개월, 3개월로 단 2회라는 반전 연애사를 공개하며 "최종 목표는 결혼"이라고 진정성을 어필한다. 데프콘을 결정 장애로 만든, 17기 솔로녀들의 정체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10월 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7.05%(수도권 유료 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7.93%까지 치솟았다. 지난 5주간 수요 예능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나는 SOLO'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9월 4주차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또한 비드라마 TV 검색반응 TOP10에서 1위에 오르는 한편, 비드라마 검색이슈 키워드 TOP10에서는 1위(나는 SOLO 16기), 2위(나는 SOLO 갤러리), 3위(나는 SOLO 공식영상), 5위(나는 SOLO 방송시간), 9위(나는 SOLO 영숙), 10위(나는 SOLO 16기 인스타) 등 무려 6개 순위를 점령해 폭발적인 화제성을 보여줬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