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팬콘 포스터 /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하이라이트 팬콘 포스터 / 사진제공=어라운드어스
그룹 하이라이트(Highlight)가 1년 만에 완전체 팬콘을 연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는 오는 11월 17~19일 사흘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3 하이라이트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을 연다.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은 하이라이트가 지난해 10월 개최한 2022 하이라이트 팬콘 '하이라이트 운동회' 이후 약 1년 만에 국내에서 선보이는 완전체 단독 공연이다. 올 한 해 따로 또 같이 활발하게 활동 중인 하이라이트가 연말에는 완전체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운동회에 이어 올해 팬콘은 탐정사무소 콘셉트로 진행된다. 팬덤명 라이트를 연상시키는 공연명도 눈길을 끈다. 하이라이트가 어떤 무대와 코너로 팬콘을 풍성하게 구성할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하이라이트는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과 더불어 10월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열리는 'KCON SAUDI ARABIA 2023', 부산에서 진행되는 '2023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올 하반기 다양한 무대에서 완전체로 팬들을 만난다.

또한 네 멤버 모두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간다. 윤두준은 '뚜벅이 맛총사', '강철부대3', '위대한 가이드' 등 연이은 고정 예능에 출연하고 있으며, 양요섭은 최근 '연인' OST '연모(戀慕)'로 가창력을 드러냈고, 손동운과 함께 '2023 베일드 뮤지션'에 심사위원으로 함께하고 있다. 이기광은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와 '아이 킬 유'를 통해 배우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2023 하이라이트 팬콘 '명탐정 하이라이트 - 네 개의 그림자와 하나의 빛'은 오는 11월 17일 오후 7시 30분, 18일 오후 6시, 19일 오후 5시에 각각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진행된다. 10월 20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10월 23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각각 인터파크 티켓에서 오픈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