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 영상 캡처
방송인 김소영이 둘째 성별을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에는 '긴장되는 순간! 과연 왓슨이의 정체는?!'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김소영은 "그동안 많은 시간이 지나서 어느덧 임신 5개월 차"라면서 "아직 저는 주변에 임신을 알리지 못한 상태로 오늘 병원에 가는 날이다. 오늘 병원에 가면 아마도 왓슨이 성별을 알 수 있는 날이다. 왓슨이가 남자라면 보일 시기여서 최종 확인"이라고 밝혔다.

병원에 도착한 김소영은 "아들이면 어떻고 딸이면 어떻고 이런 말을 해야지"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오상진은 "난 가정법을 싫어하잖아"라고 했다. 김소영은 "딸이기를 오매불망 바라잖아. 오빠는 수아가 너무 예쁘니까 또 딸을 갖고 싶다며"라고 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 영상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김소영의 띵그리TV' 영상 캡처
오상진은 "아니야. 지금 결과에 따라 그런 생각이 애한테 미안해질 수 있어서 그런 생각하면 안돼"라고 강조했다. 김소영은 "사실 그렇지만 그런 생각 안 한다는"이라고 했다. 그러자 오상진은 "난 가정법 싫어한다고 했잖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소영은 임신 5개월 차에 55.5kg라고. 그는 "정상 아니야. 남편이 속을 썩이니까 살이 하나도 안 찌지"라고 말했다. 김소영의 둘째 성별은 남자였다. 집으로 돌아온 김소영은 "남자 애들은 엄청 활동적이라던데"라고 말했다. 오상진은 "놀아주면 되지"라고 했다. 김소영은 "오빠는 지금 수아만으로도 체력의 한계가 느껴지잖아"라고 설명했다.

또한 오상진은 "첫째 때는 아들이라고 생각해서 딸이 나왔고 둘째는 딸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들이 됐으니 훨씬 행복한 부분이 있겠지"라고 했다. 김소영은 "그런데 왜 행복한 표정이 아니야? 왜 이렇게 슬퍼보여?"라고 물었다. 오상진은 "난 위기 때 냉정해지는 스타일이야"라고 답했다.

오상진은 "좋지. 남자 대 남자로서 할 수 있는 얘기도 있을 거고"라고 했다. 그러면서 "매 맞을 각오를 하고 있어야지. 남자 애들은 엄청 때린대. 배치기 엄청 하고, 칼싸움"이라고 털어놓았다. 그뿐만 아니라 "나는 영화 '어바웃 타임' 속 빌 나이 같은 아빠가 좋다. 자연스럽게 이래라저래라 하지 않지만 가치 있는 것에 대해서는 얘기를 해주는"이라고 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