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숙명의 라이벌' 배우 송지효와 전소민이 맞붙는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승부를 위해 온몸을 던지는 악바리 승부사 송지효, 전소민, 정소민의 활약상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기억상실 커플 대전으로 꾸며져 커플 대결이 펼쳐졌다. 회전 통나무, 비눗물 언덕, 구름다리 등 거대한 장애물을 완주해야 하는 초대형 세트가 등장하자 멤버들은 "출발! 런닝팀이다", "대형 세트를 지었네"라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장애물 레이스에서는 숙명의 라이벌 멍돌 자매가 맞붙었다. 앞서 '런닝맨이 떴다' 탁구 대결에서 전소민은 송지효를 상대로 불패를 기록하며 두 사람 승부의 판도가 바뀌어 큰 파장이 일었다. 이번에는 송지효가 불량 지효를 소환하며 물불 가리지 않는 방해 전략으로 승부수를 띄웠다.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쟤가 요즘 진짜 대박이네", "송지효가 요즘 잘해"라며 물오른 지효를 인정하며 감탄을 보냈다. 전소민 역시 쓰러져도 바로 다시 일어나는 오뚜기 근성으로 게임에 임했고, 예측할 수 없는 명승부가 이어져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정소민은 긴장한 상태로 장애물 세트와 마주했는데 걱정하던 모습도 잠시,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반전 괴력이 드러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정소민은 장애물마다 하이톤 데시벨을 장착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는데 거침없이 장애물을 돌파했고 이를 본 멤버들은 "와, 소민이 봐!", "완전 악바리네"라고 감탄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