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사진제공=SBS
오는 18일 방송되는 SBS 예능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에서는 이현이가 ‘골때녀 절친’ 이은형, 이혜정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현이와 이은형은 방송 최초로 배우 이희준, 이혜정의 러브하우스를 방문한다. 평소 손석구, 송중기, 최우식 등 톱스타들의 아지트로 알려진 이혜정의 2층 대저택을 본 이은형은 “기생충 집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한다.이혜정은 “남편 이희준의 동료 손석구와 최우식이 왔었다”며 당시 배우들과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폭로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연예계 대표 요리 고수 이혜정은 ’요알못‘ 이현이, 이은형과 함께 ’키 큰 와이프들의 요리 교실‘을 연다. 이혜정은 “평소 집에서 요리를 하지 않는다”는 이현이와 이은형을 위해 남편들에게 해줄 수 있는 ’스태미나 5종 코스‘ 수업을 준비한다. 각종 제철 메뉴를 활용한 수준급의 반찬부터 손석구가 먹고 반한 메뉴까지 아낌없이 공개한 이혜정은 “내가 하는 요리는 진짜 쉽다”며 요리 필살기를 공개해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고. ’빅마마‘ 요리연구가 이혜정을 위협하는 ’롱마마‘ 모델 이혜정의 요리 필살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수업을 마친 유부녀 3인방은 각종 ’찐친 토크‘를 쏟아내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까지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이현이가 “남편 홍성기와의 마지막 키스가 5월 8일”이라며 부부 금실을 자랑한 것. 이에 이은형은 홍성기가 '어버이날에? 나랑?'이라고 남긴 댓글을 증거로 제출하며 이현이의 허언증 의혹을 제기해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이혜정은 “남편 이희준이 싸울 때 섹시하다”며 폭탄 고백까지 이어갔다고. 또한 이날 기습 방문한 남편과의 진실 공방까지 펼쳐졌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현이, 이은형, 이혜정의 ’찐친 폭로전‘의 진실은 이날 오후 10시 1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