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멤버 시우민이 티빙 독점 시리즈 '사장돌마트'에 출연한다.

15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우민은 이날 오후 4시 티빙을 통해 첫 공개되는 '사장돌마트'에 출연한다. '사장돌마트'는 뜻밖의 사고로 해체된 아이돌의 마트 장사 도전기를 담은 청춘 코믹 드라마다.

극 중 시우민은 전직 아이돌 그룹 썬더보이즈의 메인 댄서이자 하루아침에 보람마트 캐셔가 된 신태호 역을 맡아 좌충우돌한 전개로 시청자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우민이 그려낼 신태호 역은 부족함 없이 자라 철이 없고 자기중심적이지만 누구보다 속정이 깊어 마트를 찾아온 다양한 손님들과 친화적으로 지내며, 계산기가 필요 없을 정도의 암산 능력과 뛰어난 기억력을 소유하고 있는 인물이다.
/사진제공=티빙
/사진제공=티빙
시우민은 보람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다시 뭉친 그룹 썬더보이즈의 멤버들은 물론 마트의 아르바이트생 오예림(최정운 역), 여러 손님들과 코믹하면서도 따뜻한 우정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무엇보다 드라마, 영화, 뮤지컬을 아우르는 도전으로 차근차근 연기 스펙트럼의 폭을 넓혀온 시우민이 신태호 역을 통해 또 어떠한 새로운 변신과 매력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치솟게 한다.

더불어 시우민이 직접 가창한 '사장돌마트' 첫 OST 곡인 'Daisy'(데이지)가 이날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오픈, '태양이 뜨면 고개를 들고 지면 내린다 하여 태양의 눈이라고 불리는 Daisy처럼 너를 비추고 너를 지지할게'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해 작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가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