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더쇼> MC 여상이 영상 편지를 통해 복귀 메시지를 전했다.

5일(화) 저녁 방송되는 SBS M <더쇼>에서는 글로벌 투어 스케줄로 장기 출장 중인 ATEEZ(에이티즈) 여상의 <더쇼> MC 내꾸즈의 여상으로 복귀를 알리는 특별한 메시지가 공개된다. MC 여상은 글로벌 투어를 하며 한층 더 단단하게 다져진 카리스마와 순둥한 귀여움 모두 장착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오랜만에 만나는 MC 여상의 모습인 만큼,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여상의 빈자리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한계 없는 성장세를 이어가는 xikers(싸이커스)의 민재와 유준이 <더쇼> 스페셜 MC로 채운다. 민재와 유준은 상큼한 비주얼과 센스는 물론 귀여운 잔망미까지 보여주며, MC 여상의 빈자리를 채워줄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예정이다. 민재는 ‘여동이’, 즉 MC 여상의 동생으로 활약한 적 있어 이번에도 MC 샤오쥔과의 특별한 케미를 보여줄 계획이다.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사진=SBS 미디어넷 제공

또한 <더쇼>의 ’내꾸하짤‘에는 희망을 노래하는 H1-KEY(하이키)가 출격한다. ’내꾸하짤‘은 MC 내꾸즈(ATEEZ 여상, WayV 샤오쥔, TEMPEST 형섭)의 주도로 컴백 스타들의 내꺼 하고 싶은 매력 짤을 제작해 보는 코너이다. 이번 ’내꾸하짤‘에서는 <더쇼>의 빛나는 비주얼, 스윗 보이 MC 샤오쥔이 캐치한 H1-KEY의 입덕짤을 제작한다. 여기에 스페셜 MC 민재의 지원사격도 더해진다. H1-KEY 멤버들은 화려한 서울 속에서 꿈을 이룬 청춘들의 모습을 대변, 희망차고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MC 샤오쥔과 스페셜 MC 민재, H1-KEY (하이키)가 함께 만든 ’내꾸하짤‘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SBS M과 전 세계의 MTV 채널을 통해 방송되는 <더쇼>는 cignature(시그니처), EVERGLOW(에버글로우), H1-KEY(하이키), LE’V, PRIMROSE(프림로즈), TIOT(티아이오티), VANNER(배너), X:IN, XG, XODIAC, xikers(싸이커스), 김우진, 예린의 무대와 함께한다. 5일(화) 저녁 6시 SBS M, SBS F!L 채널 동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