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배우 성훈이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에 출연한다.

25일 성훈의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성훈이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5(이하 '도시어부5')'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공개된 ‘도시어부5’ 티저 영상 속 성훈은 못 잡으면 물만 먹어야 하는 룰 때문에 오랜 공복 상태로 지나가는 벌레를 향해 단백질이라고 하는 엉뚱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식가 성훈은 과연 대어를 낚아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을지, 뛰어난 낚시 경력을 자랑하는 이덕화, 이경규, 이수근을 비롯한 여러 출연진과 함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성훈은 최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 궂은 날씨에도 직접 바다에 뛰어들어 모두가 기다렸던 생선을 확보, 어떤 음식에도 군침을 유발하는 먹방을 선보였었다.

성훈은 연이은 예능 활약 속 오는 9월 첫 방송 예정인 ‘도시어부5’를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성훈은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의 출연을 확정, 촬영에 임하고 있다. 12월 공개 예정인 드라마 ‘이재, 곧 죽습니다’에도 특별 출연해 열일 행보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