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9살 연하 ♥권순우와 결혼 임박?…'골때녀'서 공개 세리모니 [TEN이슈]
원더걸스 출신 유빈이 남자친구인 테니스 선수 권순우의 세레머니를 따라하며 사랑꾼 면모를 뽐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 107회에서는 FC국대패밀리와 FC탑걸의 대결이 그려졌다.

이날 탑걸 김보경은 "에이스라는 말을 들을 때마다 어깨가 무거워진다"면서도 "멤버들을 잘 도와줄 수 있는 사람, 서포터의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면 경기가 잘 풀리는 것 같더라"고 의지를 다졌다.

탑걸의 최진철 감독은 전반전 초반 국대패밀리의 2-2대형 전술을 측면 돌파로 파괴하라고 지시했다.
사진=SBS '골때녀' 방송 화면.
사진=SBS '골때녀' 방송 화면.
이때 유빈이 킥인으로 측면을 침투했고 김보경이 볼을 잡아 공격 찬스를 잡았다. 김보경은 직접 슈팅을 때렸고 공은 골키퍼를 맞고 골대로 들어갔다. 득점 후 김보경은 유빈과 포옹을 나눴다. 탑걸 멤버들은 카메라를 보고 세레머니를 하자고 제안했다.

유빈과 김보경은 바로 카메라를 찾았고 멤버들은 모두 유빈의 남자친구인 권순우 선수의 세리모니를 따라해 훈훈함을 안겼다.

지난 5월 유빈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유빈과 권순우 선수가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고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권순우 선수는 유빈보다 9살 연하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