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2PM 출신 정진운이 동아TV ‘스타일美 시즌7’ MC로 발탁됐다.
정진운은 오는 27일 첫 방송되는 동아TV 뷰티 예능 프로그램 ‘스타일美 시즌7’에 MC로 출연한다.
‘스타일美’는 트렌드를 이끌어가는 핫한 셀럽의 리얼뷰티 꿀템과 스타들이 일상 속 꼭꼭 숨겨둔 잇템을 소개하고, 시청자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주는 뷰티예능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K-POP’과 더불어 ‘K-뷰티’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정진운은 ‘스타일美 시즌3’에 이어 ‘스타일美시즌7’에 다시 한번 MC로 발탁되며 뷰티 멘토로서 다양한노하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타일美 시즌7’ MC로 발탁된 정진운은 지난 4월 개봉한 영화 ‘리바운드’에서규혁 역을 완벽 소화,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023 뉴욕 아시안영화제’ 등 여러 영화제 GV에 참석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KBS Cool FM ‘키스 더 라디오’의 스페셜 DJ를 맡아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뛰어난 진행 실력을 보여준 바 있다.
이처럼 정진운은 가수, 배우,DJ까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만큼 이번 ‘스타일美 시즌7’ MC로서 보여줄 모습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정진운이 출연하는 ‘스타일美시즌7’은 오는 27일 오후 8시 동아TV에서 첫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