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2억9천 제공
사진=tvN 2억9천 제공
tvN ‘2억9천’가 한층 더 독해진 ‘사랑의 거짓말탐지기’로 돌아온다. ‘역전커플’ 최광원-신혜선과 ‘호랑이커플’ 성치현-김해리의 맞대결에서 수위 높은 멘트 공격이 빗발치며 장성규, 최수영을 후끈하게 만든다.

tvN ‘2억9천’(연출 이원웅/작가 강숙경)은 오늘(20일) 방송되는 8회에서는 앞서 ‘파도치는 사랑’에서 패배한 ‘역전커플’ 최광원-신혜선과 ‘호랑이커플’ 성치현-김해리 커플이 결승행으로 갈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붙잡기 위해 한층 더 독하고 잔인해진 데스매치 ‘사랑의 거짓말탐지기’로 맞대결을 펼친다. 특히 재 등장한 ‘사랑의 거짓말탐지기’는 두 커플이 직접 작성한 질문으로 서로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한층 파격적인 질문이 속출했다.

최광원-신혜선은 성치현-김해리가 준비한 역대급 수위의 질문 공격에 그야말로 진퇴양난의 멘붕에 빠진다. “결혼을 다짐한 이유가 신혜선의 외모보다 경제력 때문입니까?”, “부모님과 대립한다면 연인의 편을 들겠습니까?”, “연인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과거가 있습니까?” 등의 질문이 이어지며 제대로 된 지옥을 맛본다고.

이를 지켜보던 ‘15년커플’ 이상민-오수현, ‘발레커플’ 김태석-백지윤의 얼굴이 사색이 될 정도. 백지윤은 “질문 진짜 세다. 거짓 나오면 파국이다”라며 경악을 금치 못한다.

한편 스튜디오에서 VCR을 지켜보던 최수영은 “혜선씨 이 악물었다. 너무 센 질문이야”라며 걱정를 드러내는가 하면, 장성규는 ‘성치현에게 절대 말할 수 없는 과거가 있습니까’라는 질문이 등장하자 격하게 공감하며 “난 아내에게 말하지 못하는 과거가 있다”라고 때아닌 양심 고백을 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국가 수사 기관 급 정확도를 자랑하는 ‘사랑의 거짓말탐지기’가 또 어떤 드라마를 써 내려갈지, ‘역전커플’ 최광원-신혜선과 ‘호랑이커플’ 성치현-김해리 중 결승행 마지막 기회를 붙잡을 단 한 커플은 누가 될지 관심이 증폭된다.

tvN ‘2억9천’은 오늘(20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