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장근석, 전격 결혼 발표…"강남에 건물 소유, 내세울 건 재력"
배우 장근석이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나는 장근석'에는 '[중대발표] 장근석 드디어 결혼하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서 장근석은 "오늘 중요하다. 이 콘텐츠 벼르고 벼르다가 드디어 하는 건데, 나 결혼할 것"이라며 운을 띄웠다. 이어 "옛날부터 진짜 궁금했다. 내가 신랑감으로 도대체 몇 점일지"라며 결혼정보회사를 찾았다.

장근석은 결혼 상담사에게 "여기서 나를 평가 받고 실제 만남까지 가나"라고 물어봤다. 결혼 상담사는 매칭 상대를 찾기까지 열흘 정도 걸린다고 언급했다. 이에 장근석은 "더 빨리 안되나. 전 빠를수록 좋다"라고 했다.

장근석은 또 이상형에 대해 "배려심이 있었으면 좋겠고 가치관이 명확하게 자기 길을 갈 수 있는 사람. 그리고 바빠야 한다"며 "내가 바쁘니까. 예를 들어 술을 먹고 밤늦게 집에 들어갔는데 그냥 나만 기다리고 있는 건 좀 부담스럽다"라고 이야기했다.

또한 경제력에 대한 질문에 대해 "내세울 게 그거밖에 없다"라고 말했다. 상담사는 "건물 있다고 하는 것도 다 들어가고, 플러스 요인이다. 그냥 프리랜서 개념으로 들어가는 것과 건물이 있다고 하는 건 큰 차이다"라고 밝혔다.

장근석은 건물도 있고, 외국어도 할 줄 알고, 학력도 나쁘지 않고. 나 괜찮은 남자다"라며 집은 자가에 슈퍼카 소유 이어 "강남에 건물 있어요"라며 조심스럽게 자신의 경제력을 설명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