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포스터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포스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19일 디즈니+는 '무빙'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우린 괴물도, 영웅도 될 수 있어"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강렬함이 돋보이는 9인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겼다. 초능력을 가진 부모 세대인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김성균부터 그들의 능력을 물려받은 아이들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그리고 이들과 마찬가지로 남다른 비밀을 가진 차태현이 역동적인 모습을 선보인다.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예고편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예고편
특히 비행 능력을 비롯해 어마어마한 괴력, 빠른 스피드 등 각 인물이 가진 고유의 초능력은 물론 화려한 액션까지 고스란히 담겨 있어 향후 공개될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이들이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 어떻게 소중한 이들을 지켜낼지, 강렬한 인상으로 숨통을 조여오는 ‘프랭크’ 역의 류승범은 어떻게 극에 긴장감을 더할지, 다시금 역대급 출연진의 완벽한 연기와 작품의 웅장한 분위기에 대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는 과거 극비 미션을 위해서 괴물로 살 수밖에 없었던 비밀 요원 3인의 모습을 시작으로 '무빙'의 거대한 서막을 알렸다. 러시아, 연변, 홍콩을 거쳐 서울까지 자기 능력을 활용하여 임무를 수행하는 주원(류승룡 역), 미현(한효주 역), 두식(조인성 역)의 모습은 일순간 긴장감을 극대화하며 몰입을 배가시킨다.

이어 "괴물이 아니면 죽어야지. 쓸모없는 거니까"라는 위협적인 대사는 국가를 위해 철저하게 희생당했던 세 사람의 안타까운 상황을 보여준다. 그리고 "능력이 유전되는 게 맞습니다"라는 대사와 함께 공중으로 떠오르는 어린 봉석. "들켜선 안 돼요. 절대로"라며 떨리는 두식의 대사를 통해 부모의 능력을 물려받은 자식들에게 예기치 못한 위협이 다가오고 있음을 알린다.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예고편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예고편
이후 대한민국 곳곳에 숨어 있는 초능력자들을 찾아 제거하는 의문의 존재 프랭크(류승범 역)의 등장은 극의 흐름을 완전히 뒤바꾼다. 남들과 다른 특별한 능력을 가진 아이들 봉석(이정하 역), 희수(고윤정 역), 강훈(김도훈 역)의 모습 뒤로 그들의 숨통을 조여오는 프랭크의 압박은 일촉즉발의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후 그려지는 '무빙' 속 능력자들의 폭발적인 액션은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는데 "언제든 괴물이 될 수 있어"라는 대사와 함께 상공을 넘나들며, 적을 향해 자신의 모든 것을 내건 이들의 모습이 가슴 벅찬 울림을 예고했다.

영상 후반부에는 배우 차태현을 비롯해 김희원, 양동근, 김신록, 박병은, 박희순 등 '무빙'의 또 다른 순간들을 가득 채울 배우들의 새로운 등장은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과연 이들은 어떤 활약을 하며 극에 풍성함을 더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무빙'은 오는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예고편
/사진=디즈니+ '무빙' 메인 예고편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