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정호영 셰프, 새파랗게 어린 후배에 손절 당했다('미친 원정대')
이연복 셰프와 정호영 셰프가 짠내나는 라떼 토크로 막내몰이에 나선다.



18일 IHQ에서 방송되는 <미친 원정대>는 오로지 먹기 위해 홋카이도로 떠난 이연복, 정호영, 원영호 셰프와 2AM 최강 창민의 맛집 도장깨기 모습이 그려진다.



미소라멘, 시오라멘 등 홋카이도를 대표하는 면 맛집을 차례대로 방문한 멤버들은 야식으로 수프카레를 맛보기 위해 한 식당을 들렀다.



원영호 셰프는 메뉴판에 메론 소다 음료를 발견하고 주저없이 주문한다. 지난 방송에서 원영호 셰프는 일본에 도착한 첫날 메론 소다를 맛보기 위해 편의점을 찾았으나 상품이 없어 구입하지 못했었다. 이후 식당에서 음료를 발견하고 가장 먼저 주문에 나섰다.



창민은 다른 셰프들에게도 음료 주문을 권했으나 이연복 셰프와 정호영 셰프는 관심 없는 표정이었다.



이연복 셰프는 “우리 제작비 적어서 안돼”라고 말했고, 정호영 셰프도 “물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밥도 우리 한 그릇만 시켰잖아요”라며 사양했다. 또 150엔 정도 하는 메론 소다 가격을 들은 정호영 셰프는 “일본에 4년 유학했는데 메론 소다가 있는지 몰랐다. 배고픈 유학생 시절에 맹물 마시면 됐지. 메론 찾고 그런 게 어디 있느냐? 메론 소다 살 거면 쌀 샀다”라고 라떼 토크를 늘어놓았다.



당황한 원영호 셰프는 “이게 사치인가요?”라며 울상을 지어 보였으나 선배 셰프들의 막내몰이는계속 되었다. 이연복 셰프는 “캔콜라 동전 하나 넣을 때도 2분을 고민한다”라고 말하자 정호영 셰프는 “큰 것 사서 탄산 빠진 것 단맛만 나는 것 마셨다”라고 맞장구 쳤다.



이를 지켜본 창민은 “이 팀에서 내가 막내가 아니어서 다행이다. 직속 셰프가 아닌 것도 다행이다”라며 안도의 한숨을 쉬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사전 정보 없이 정호영 셰프의 본능만으로 맛집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홋카이도 지도를 표현한 다시마 가니쉬와 한판에 20만원 하는 성게알, 무제한 퍼주는 ‘츳코메시’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화요일 저녁 8시 채널 IHQ <미친 원정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