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박탐희, 다쳤을 때 기성용이 병원 동행 “X마스 이브 둘이서”(편스토랑)
배우 박탐희가 절친인 배우 한혜진의 남편인 축구선수 기성용과의 크리스마스이브 일화를 공개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17년 지기 절친 배우 한혜진을 집으로 초대한 박탐희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에 박탐희가 직접 만든 문어감자샐러드와 맛버터 3종세트를 먹으며 이야기를 나누던 한혜진은 "언니 그거 기억나? 화상 입은 거?"라고 물었다.

그러자 박탐희는 "12월 24일이었던 거 기억나? 크리스마스이브 날"이라고 입을 열었다. 한혜진, 기성용 부부가 영국에 체류할 당시 박탐희는 자신의 가족, 절친 김성은과 함께 한혜진 부부의 집에 머문 바 있다.

한혜진은 "언니 화상 입은 것이 기억 나냐"고 물었다. 이에 박탐희는 "이 손이다. 흉터 하나도 안 남았다"라며 "당시 12월24일 크리스마스 이브날 영국에서 체류할 당시 사고가 났다. 달궈진 팬을 모르고 확 잡았는데 손이 오그라들었다. 그때 성용이가 날 데리고 병원에 갔다. 성용이랑 나랑 크리스마스이브를 단둘이 병원에서 보냈다"고 회상했다. 이어 "응급실에 둘이 앉아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다"며 "특히 저는 영어가 안 돼서 성용이가 없었으면 끔찍하다. 다행히 당시 응급처치를 잘한 덕분에 지금은 상처가 모두 나았다"고 덧붙였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