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동네멋집'에서 없어선 안 될 존재...문제 해결까지 척척

‘동네멋집’ 김지은의 존재감이 예사롭지 않다.


SBS 예능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 (이하 동네멋집)에서 김지은이 MC로서 만능 활약중이다.


‘동네멋집’은 폐업 위기의 동네 카페를 구원하러 온 대한민국 “카페의 신”의 맞춤형 특급 솔루션을 하는 프로그램. 먼저 김지은은 솔루션 예능 진행이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문제의 포인트를 정확히 짚는 것은 물론 다양한 아이디어 제시 등 적극적인 태도로 솔루션에 참석했다.


이어 김지은은 카페 사장님들의 각기 다른 사연에 귀를 기울이고 공감하며 따듯한 위로를 전하고 때로는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며 ‘동네멋집’에서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로 자리매김한 바.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도 김지은의 활약을 뛰어났다. 일명 알바 경력직인 그녀는 손님에게 능숙한응대와 설명 그리고 자연스러운 추천으로 유정수 대표와 김성주MC의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또 스페셜MC와 사장님들과의 환상의 팀워크를 주도하는 핵심 키로 만능 해결사로 등극했다.


이렇듯 김지은은 ‘동네멋집’을 통해 작품 속 보지 못했던 다채로운 매력과 친근함으로 대중에게 다가오고 있다.


한편, 김지은은 오는 11일 공개 예정인 넷플릭스 청춘 리얼리티 예능 ‘19/20’과 26일 첫 방송되는 ENA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로 새롭게 찾아올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naver.com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