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지난 21일 MBC M '쇼! 챔피언' 컴백 무대서 1위
에이티즈(ATEEZ)의 신곡 '바운시(BOUNCY)'가 핫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1일 오후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는 지난 16일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THE WORLD EP.2 : OUTLAW)’를 발매한 에이티즈가 컴백 무대를 꾸렸다.

무대 전 ‘나! 왔어’ 코너를 통해 컴백 인터뷰를 가진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바운시’는 날씨와 상관없이 생각날 때마다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곡이다”라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이어 밀리터리 포인트 룩으로 카리스마를 더한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바운시’로 여유로운 무대 매너는 물론, 칼 같은 안무를 선보이며 3분가량의 무대에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에 에이티즈는 지난 SBS MTV ‘더쇼’에 이어 MBC M ‘쇼! 챔피언’에서도 1등을 거머쥐며, 음악 방송 2관왕을 차지해 “1위 할 수 있게 해준 에이티니, 그리고 준비하는데 도움 주신 모든 분들 감사하다”라며 1등 소감을 전했다.

이렇듯 팬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 아웃로우’는 현재 발매 6일 만에 한터차트 기준 판매량 130만 장을 돌파하는가 하면, 일본 오리콘 6월 19일 자 데일리 앨범 랭킹 정상을 차지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2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공식 활동을 이어간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