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김동전' /사진제공=KBS
'홍김동전' /사진제공=KBS
KBS2 예능 ‘홍김동전’이 김숙의 소개팅 성공을 위해 숙개팅(김숙+소개팅) 맞춤 S/S 6종 컬렉션을 선보인다.

‘홍김동전’은 홍진경, 김숙, 조세호, 주우재, 우영이 출연해 동전으로 운명을 체인지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 버라이어티.

오는 27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34회에서 숙개팅 성공을 위해 ‘홍김동전’ 멤버들이 김숙의 소개팅 의상을 선택한다. 이에 이미지가 각기 다른 6가지 스타일의 풀 세팅이 준비되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제일 먼저 등장한 의상은 청순 가련미가 마구 뿜어져 나오는 화이트 색상의 샤랄라 원피스. 김숙의 청순 가득한 모습에 주우재는 “누나 강수지 보는 느낌이야”라며 감탄을 터트렸다고 해 김숙의 색다른 변신에 궁금증이 커진다.

두 번째 의상은 김숙만의 리더쉽과 카리스마를 보여줄 수 있는 수트. 연하남의 마음을 심쿵하게 하기 위한 깔끔 그 자체인 단정한 수트로, 장난기를 싹 지운 진지한 김숙의 이미지를 만들어 멤버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한다. 세 번째 의상은 남심을 저격하는 소개팅룩으로 서부를 개척하는 용감한 카우걸 의상에 갸우뚱하는 김숙과 달리 멤버들은 찰떡이라며 환호성을 터트린다. 이에 자신감을 얻은 김숙은 “당신의 마음을 훔치러 온 소개팅녀입니다”라며 서부 영화에 나올 법한 권총 액션을 선보인다.

이어 네 번째 의상으로 한국의 미를 담은 한복이 등장하고 조세호는 제작진을 향해 “미안한데 원하는 게 뭐에요?”라며 뜬금없는 소개팅 룩에 의아해한다고. 그러나 단아함을 내뿜는 김숙의 반전 아름다움에 조세호는 엄지를 치켜들었다는 후문. 다섯 번째 의상은 남자의 마음속에 직진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바이크 룩. 헬멧을 쓰고 라이더 자켓을 입은 김숙의 숙크러쉬 모습에 멤버들은 “너무 멋지다. 마음에 든다”라며 환호했다는 후문이다.

계속되는 환복에 지친 기색이 역력한 김숙 앞에 나타난 마지막 여섯 번째 의상은 다름 아닌 황금 백숙. 과거 김숙이 ‘홍김동전’ 워크숍 편에서 입었던 황금 백숙의 등장에 김숙은 “나 소개팅 성공시킬 거야, 안 시킬 거야”라며 제작진에 진심 어린 한탄을 했다고 해 김숙이 얼마나 소개팅에 진심인지 알 수 있었다고. 그러나 황금 백숙으로 분한 김숙의 모습에 이구동성으로 귀여움에 동감했다고.

김숙의 6종 소개팅 컬렉션에 멤버들은 뜻밖에 깊은 고뇌에 빠진다. 모든 의상이 다 마음에 들었던 것. 홍진경은 “너무 예쁘다. 느낌이 잘될 것 같아”라며 김숙의 변신에 같이 설레어 하고, 주우재는 “미쳤다. 너무 귀여워”라며 소개팅 성공을 예감했다고 해 멤버들이 선택한 ‘숙개팅 룩’은 무엇일지 주목된다.

‘홍김동전’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김숙은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8살 연하 이대형과 썸을 타는 모습을 자주 보인바 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