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수행' /사진제공=SBS
'수수행' /사진제공=SBS
SBS 예능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여섯 멤버들의 멤버별 맞춤형 ‘밸런스 게임’이 펼쳐진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수수행’에서는 ‘홋카이도 초호화 한상차림’을 건 극한의 ‘밸런스 게임’을 진행한다. 기상천외한 질문들에 딜레마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질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특히 크러쉬는 첫 질문부터 난관에 봉착한다. ‘내 여동생이 한 명과 결혼해야 한다면? 도경수 vs 최정훈’이라는 질문이 출제되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크러쉬는 “이 방송을 여동생이 분명히 볼 거다”라며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폭소케 한다. 디오와 최정훈을 지그시 번갈아 보는 등 진지한 크러쉬의 모습에 현장에는 긴장감마저 감돌았다는 후문. 이에 ‘어남도’(어차피 남편은 도경수)가 될지, ‘어남최’(어차피 남편은 최정훈)‘가 될지 결과가 주목된다.

디오는 최정훈 vs 크러쉬 중 ’손깍지 데이트‘ 상대를 골라야 하는 상황에 바로 한 사람을 선택해 눈길을 끈다. 단 몇 초 만에 디오에게 버림받은 멤버는 “이건 진짜 섭섭하다. 섭섭해”라며 진심으로 토라진 모습을 보여 모두를 웃음짓게 했다고. 이에 디오는 다급하게 “다 이유가 있어!”라며 본인의 은밀한 ’취향‘을 공개했다고. 평소 친구들과 손잡는 걸 좋아한다고 밝힌 디오의 ’잡고 싶은 손‘의 기준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선택의 기로에 선 멤버들의 예측 불가 답변들은 이날 오후 9시 방송되는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