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표예진의 새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21일, 표예진의 소속사 시크릿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표예진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표예진의 이번 새 프로필은 흑과 백 콘셉트에 어우러진 표예진의 전혀 다른 매력을 포착해 시선을 모은다.
먼저 공개된 사진 속 표예진은 강렬한 블랙 슈트를 차분하고 세련되게 소화하며 한껏 물오른 미모를 자랑한다.
해사한 미소와 함께 화이트 셔츠로 깨끗하고 청초한 무드를 더해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아지게 만들었다.
프로필 촬영 당시 표예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의 현장 스태프들이 감탄했다는 후문.
이렇듯 물오른 미모와 함께 시크와 청순, 흑과 백의 반전 매력도 찰떡같이 소화하는 표예진은 최근 방영 중인 tvN ‘청춘월담’과 SBS ‘모범택시2’를 통해 일주일 내내 시청자들을 만나며 한 주의 시작과 끝을 꽉 잡으며 웃음과 재미를 책임지는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특별히 사극 ‘청춘월담’에서는 청춘들의 케미와 의리, ‘모범택시2’에서는 돌아온 다크히어로 멤버로서의 통쾌한 활약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싹쓸이하고 있는바.
이에 가열차게 열연을 펼쳐내며 2023년이 기대되는 대세 배우로서 손꼽히는 그가 올 한 해 또 어떤 모습과 연기로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할지 기대와 궁금증이 한데 모아지고 있다.
한편, 표예진이 출연하는 tvN ‘청춘월담’은 매주 월, 화 저녁 8시 50분에, SBS ‘모범택시2’는 매주 금,토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