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여우처럼 좀 굴어"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패션회사서 급격한 태세전환('사내연애')](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04155.1.jpg)
![[종합] "여우처럼 좀 굴어" '송민호 여동생' 송단아, 패션회사서 급격한 태세전환('사내연애')](https://img.hankyung.com/photo/202212/BF.32204157.1.jpg)
양정훈과 정가야는 커플 기숙사에서 이미 연인이 된듯 달달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정훈은 나란히 침대에 누운 가야를 보며 “하나부터 열까지 다 진심이었어”라고 말하며 진심을 전했다.
ADVERTISEMENT
한편, 나머지 출연진들의 애정전선은 그야말로 혼돈 그 자체였다. 박정빈은 장연수와 김성결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고, 송단아 또한 오랜 기간 호감을 표했던 장연수, 김성결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김성결에게 섭섭함을 표했던 김혜빈은 결국 돌고 돌아 다시 그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며 “내가 할 거 다 하고 끝내겠다”는 뚝심을 보였다. 그야말로 얽히고 섥힌 마지막 데이트 신청 과정을 보며 5MC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지막 데이트 신청이 시작되며 최종 결과에 대한 호기심을 끌어올리고 있는 쿠팡플레이 예능 <사내연애> 9화는 다음 주 금요일(30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