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정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민정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배우 이민정이 영화 '스위치' 속에서 연기한 캐릭터에 대해 자신의 생활과 비슷했다고 했다.

23일 오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영화 '스위치'(감독 마대윤)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마대윤 감독, 배우 권상우, 오정세, 이민정, 김준이 참석했다.

'스위치'는 캐스팅 0순위 천만 배우이자 자타공인 스캔들 메이커, 화려한 싱글 라이프를 만끽하던 톱스타 박강(권상우 역)이 크리스마스에 인생이 180도 뒤바뀌는 순간을 맞이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이날 이민정은 "영화를 찍은 지 벌써 2년이 됐다. 이제야 개봉하게 돼 2년 전 저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반갑다. 촬영할 때 즐겁게 했다. 그 즐거운 마음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극 중 이민정은 수현으로 분했다. 수현은 박강이 10년 전 헤어진 첫사랑이자 주목받는 아티스트이자 오직 사랑만을 위해 미국 유학을 과감히 포기하고 박강과 결혼한 인물.

이민정은 자기가 연기한 수현에 대해 "10년 전에 박강과 헤어진 첫사랑이다. 유학을 하러 가면서 헤어질 결심을 한 역할"이라며 "아티스트에서 아이 둘을 키우는 생활력 만렙 미술 강사로 스위치 한다. 제 생활과 비슷했다. 극 중 아이가 제 아이와 비슷한 또래였다. 하나는 연기 하나는 실생활이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민정은 "처음에 '정신 차려라'며 권상우 선배님을 때리는 장면이 많았다. 권상우 선배님이 고막이 아프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권상우는 "베테랑이더라. 한 방에 시원하게 맞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위치'는 내년 1월 개봉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