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혼주의자’ 모델 정혁, ‘당결안’ MC 합류...결혼에 대한 신선한 시각 예고

‘비혼주의자’ 모델 정혁이 SBS플러스 신규 예능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이하 당결안)’의 MC 라인업에 합류 소식을 전했다.


MC 중 유일한 남자이자 비혼인 정혁은 ‘싱글남’의 시선으로 배우 박은혜, 래퍼 자이언트핑크와 함께 ‘결혼 최종점검’에 나선다.


‘싱글맘’ 배우 박은혜, ‘엄마래퍼’ 자이언트핑크의 MC 발탁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당결안’ 제작진은 정혁의 합류로 MC 라인업을 완성했다. 모델로서뿐 아니라 방송인으로도 활약 중인 정혁은 다양한 방송에서 ‘비혼’을 지향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정혁은 “제가 비혼주의자이지만, 연애나 결혼에 관련된 프로그램에 관심이 있다”며 “제 생각은 ‘난 나이가 차도 절대 결혼 안 할 거야’가 아니라, ‘좋은 사람이 없다면 굳이 결혼을 해야 하나?’였다”고 밝혔다.


이처럼 ‘결혼’에 대해 거부감보다는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 정혁은 “정말 좋은 사람과 만나서 결혼을 유지하는 건지, 아니면 시간에 쫓겨 결혼했을 때 정말 안 좋게 지내게 되는 건지 궁금했다”며 ‘당결안’을 통해 실제 부부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싶다고 전했다. 남다른 텐션의 정혁이 ‘부부관계 최종점검’이라는 미션을 앞에 두고 어떤 신선한 시각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당결안’은 “지금,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를 묻는 부부관계 점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이혼 위기에 처해버린 실제 부부들이 등장한다. MC 박은혜, 자이언트핑크, 정혁과 함께 국내 최고의 부부관계 전문가들이 문제를 함께 점검하며 부부가 행복을 위해 선택해야 할 길을 찾는다.


한편 SBS플러스 부부관계 최종점검 리얼리티 ‘당신의 결혼은 안녕하십니까’는 12월 방송 예정이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