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10기 현숙 "♥영철과 뜨겁게 사랑 중"…알콩달콩 커플 근황('ENA')](https://img.tenasia.co.kr/photo/202211/BF.31796659.1.jpg)
공개된 영상에서 '나는 솔로(나는 SOLO)'의 10기 현숙(가명), 영숙(가명)이 함께 출연, 합숙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ADVERTISEMENT
현숙은 영철과 커플이 됐다. 이와 관련 현숙은 "영철님과 굉장히 디테일적인 사랑을 잘 나누고 있다. 그때는 고구마 캐릭터고 그랬는데, 영철이라는 캐릭터와 현실에서의 모습은 완전히 다르다. 되게 남자답고 리더십 있는 모습이 있다. 그런 모습에 더 빠지게 되더라. 헤어 나오지 못 하고 영철님과 뜨겁게 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현숙의 이야기를 들은 영숙은 부러운듯이 "이런 뜨거운 찐 사랑을 찾아 헤매는 중이다"라고 고백했다.
ADVERTISEMENT
방송을 출연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현숙은 "누가 결혼 생활 잘하고 있냐 물어봤을 때 너무 대답하기 애매해서 숨고 지내는 게 있었다. 방송을 계기로 돌싱이라는 걸 당당하게 외쳐야겠다고 생각했다. 얼마나 좋은 기회인가 생각했다"라고 언급했다.
영숙은 "돌돌싱이었기 때문에, 좀 더 내가 한발짝 나아가서 좋은 삶을 살려고 하면, 지금까지와 다른 가치관과 노력과 행동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할 수 있는 것 중 가장 스케일 큰 것을 지른 거다"이라고 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