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나 혼자 산다’ 크러쉬가 선술집에서 주민들과 특급 친화력을 보이며 핵인싸 면모를 선보인다.

11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나름의 무탈한 '꿀 휴식'을 보내는 크러쉬의 일상이 펼쳐진다.

'Rush Hour'로 전 세계를 '크러쉬 아워'로 만든 크러쉬가 활동 두 달 만에 모처럼 쉬는 시간을 갖는다. 크러쉬는 단골 가게인 동네 선술집을 찾아 핵인싸 ‘신반장’ 면모를 자랑한다. 각자 따로 온 손님들은 내향형이지만 가끔 외향적인 핵인싸 크러쉬 덕분에 자연스럽게 한 테이블 손님처럼 어울리며 건배를 하고 이야기를 나눈다고 해 그 분위기를 기대케 한다.

크러쉬는 선술집에서 만난 동네 주민인 정신과 의사에게 “약간 번아웃 상태인데..”라며 고민도 술술 털어놓는다. 선술집 손님 모두가 크러쉬를 중심으로 깊은 대화를 나누고 감성 가득한 밤을 나눈다.

또 크러쉬는 선술집 손님인 주민들만을 위한 '이자카야 청음회'를 열어 미공개곡을 공개한다. 노래의 로맨틱 무드에 주민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전해져 어떤 곡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크러쉬는 급기야 쌍 마이크를 잡고 '본캐(본 캐릭터)' 모드로 변신한다. 크러쉬가 수줍게 한 곡조를 뽑아내자 선술집은 금세 감성으로 채워진다.

크러쉬는 약속도 계획도 없이 선술집에서 만난 주민들과 2차까지 떠나는 특급 친화력으로 놀라움을 자아낸다. 특히 2차로 방문한 곳은 R ef 박철우가 운영하는 LP바. 크러쉬의 핵인싸 활약과 LP바 사장 박철우의 근황이 공개될 본 방송에 이목이 집중된다.

내향형이지만 가끔은 핵인싸인 크러쉬의 이야기는 11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