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가수 권은비가 연말 단독 콘서트 2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공식 SNS를 통해 '2022 권은비 두 번째 콘서트 '넥스트 도어'(2022 KWON EUN BI 2nd CONCERT 'Next Door')'(이하 '넥스트 도어')의 2차 포스터를 게재했다.


같은 날 오후 8시에 예정돼 있던 팬클럽 선예매를 앞두고 깜짝 공개된 포스터 속 권은비는 어둠 속 신비로운 빛을 내뿜는 달을 배경으로 형형색색의 스팽글로 이루어진 화려한 드레스를 입고 여신 같은 자태를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콘서트의 타이틀인 '넥스트 도어'는 '다음 단계를 향해 가는 권은비의 또다른 문'이라는 의미로, 앞서 권은비가 올 하반기 꼭 이루고 싶은 계획으로 언급한 연말 콘서트가 실현된다는 점에서 글로벌 팬들의 더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권은비는 이번 공연을 통해 통해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음악과 퍼포먼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마음껏 발산해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아주 특별한 연말을 선물할 전망이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10월 12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 앨범 '리탈리티(Lethality)'의 타이틀곡 '언더워터(Underwater)'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권은비의 두 번째 단독 콘서트 '넥스트 도어'는 오는 12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개최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