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라인, 이달의 소녀(LOONA) X UCLA 협업 한정판 다운 점퍼 단독출시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이달의 소녀(LOONA)와 아메리칸 뉴 프레피 룩 브랜드 ‘UCLA(유씨엘에이)’가 손을 잡고 오빛(Orbit/팬덤명)들을 위한 특별한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이달의 소녀 멤버들과 오빛이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2022년 가을 UCLA와 협업하여 제작하게 됐다.

UCLA는 100년의 역사와 헤리티지를 자랑하는 미국 최고 공립대학이자 세계적인 명문 대학인 UCLA의 로고를 사용하는 미국 기반의 글로벌 패션 브랜드다.

UCLA와 협업하여 탄생한 다운 점퍼는 80:20 충전재를 사용하여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한 덕 다운이다.


가슴과 소매에는 이달의 소녀의 공식 로고와 오빛 패치가 부착되어 있으며 멤버 이름과 고유 컬러로 이루어진 벨크로 와펜을 탈부착할 수 있는 구조다. 안감 패턴은 이달의 소녀와 함께하는 세상 속에서 따뜻함을 느끼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LOONATHEWORLD’ 문구를 넣어 디자인했다.

지난 9월 K-POP 글로벌 플랫폼 에버라인 온라인 샵에서 단독으로 1차 예약 판매가 진행됐다. 팬들이 다운 점퍼에 준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지난 8일부터 에버라인 온라인 샵에서 10월 8일부터 12일까지 2차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1차 예약 판매 구매자들을 포함하여 이달 12일까지 에버라인 온라인 샵에서 다운 점퍼 구매 시 10월 16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이달의 소녀의 ‘2022 LOONA 1st WORLD TOUR [LOONATHEWORLD] IN SEOUL’ 콘서트 티켓을 추첨을 통하여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