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뭐하니?' (사진=방송 화면 캡처)
'놀면뭐하니?' (사진=방송 화면 캡처)


MBC ‘놀면 뭐하니?’가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연일 뜨거운 화제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가 6월 5주차 TV화제성 토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2.39%의 점유율로 1위에 올랐다. WSG워너비의 데뷔를 앞두고 전주 대비 화제성이 큰 폭으로 상승하며 비드라마 전체 2위, 동영상 조회수 1위를 기록했다. 또한 ‘놀면 뭐하니?’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수도권 기준)에서 지난 토요일(2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1위를 기록하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최정상을 굳게 지키고 있다.


2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에서는 WSG워너비(윤은혜, 나비, 이보람, 코타, 박진주, 조현아, SOLE(쏠), 소연, 엄지윤, 권진아, HYNN(박혜원), 정지소) 시소 팀(Clink Clink)과 콴무진 팀(보고 싶었어)의 데뷔곡 녹음 과정이 공개됐다. 조현아, SOLE(쏠), 권진아 등 뮤지션으로서의 매력이 한껏 담기며 향후 데뷔곡이 어떻게 완성될지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방송 후 ‘놀면 뭐하니?’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보고 싶었어’ 녹음 영상은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며 5일 현재 164만 뷰를 돌파했다.


오는 9일 방송에서는 세 팀이 각자 섭외한 앨범 표지 작가가 공개될 예정이다. 또 9일 음원 공개를 앞두고 세 회사가 중간 점검차 모여 온라인 쇼케이스를 여는 등 데뷔에 박차를 가한 WSG워너비 활동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