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지난 20일 공개한 신곡 'Flip That' 뮤직비디오가 2000만 뷰를 돌파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일 음원과 동시에 공개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명과 동명의 타이틀곡 'Flip That'(플립 댓) 뮤직비디오가 공개 4일 만인 24일 오전 2000만 뷰를 달성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이달의 소녀는 여름과 어울리는 청량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푸른 들판, 파스텔 톤의 기차역 등 동화 같은 배경을 오가며 펼쳐지는 이달의 소녀의 퍼포먼스가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돋보인다.
이달의 소녀의 글로벌한 인기 확장세는 음원 차트를 통해서도 나타나고 있다. 타이틀곡 'Flip That'은 공개 직후 국내 음원사이트 벅스에서 실시간 음원차트 1위에 등극, 오랜 시간 상위권을 유지해 롱런 인기를 기대케 한다.
또한 새 앨범 'Flip That'으로 미국, 스페인, 필리핀, 태국, 싱가포르, 브라질 등 전 세계 3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아이튠즈 송 차트에서도 타이틀곡 'Flip That'이 아르헨티나, 칠레, 페루 등 11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올랐으며, 수록곡 'Palyback', 'POSE' 역시 각국 송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존재감을 입증했다.
신곡 'Flip That'은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은 노래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멜로디 속에 이달의 소녀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특히 후렴구에 등장하는 중독적인 멜로디와 톡톡 튀는 보이스가 시너지를 일으키며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으로 탄생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4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Flip That' 무대를 꾸미고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