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던(DAWN)은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Stupid Cool'을 발매하고, 1년 8개월 만에 솔로로 컴백한다.

'Stupid Cool'은 던이 직접 작사, 작곡한 트랙이다. 연인을 향한 애정은 물론, 사랑에 빠진 스스로의 모습을 ‘바보 같지만 멋있다’라고 바라보는 내용이 유쾌한 공감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에 'Stupid Cool'의 가사와 멜로디, 뮤직비디오 전반에 던만의 적절한 위트가 녹아있다.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에 묵직한 808비트와 색소폰 리드를 재치 있게 삽입해 듣는 즐거움을 배가했고, 솔직한 듯 로맨틱한 가사는 몰입감을 더해준다. 특히 뮤직비디오에는 다양한 밈 형태의 장면으로 ‘바보 같지만 멋진’ 모습을 표현했다.

또한, 던은 이번 'Stupid Cool'을 위해 자유로운 매력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이를 통해 보컬, 랩, 프로듀싱, 댄스까지 가능한 던의 다재다능함을 재차 확인할 수 있다.

던의 솔로 컴백을 위해 현아는 'Stupid Cool'의 티저 이미지를 직접 촬영하고, 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던과 합동 퍼포먼스를 깜짝으로 선보이는 등 든든한 지원사격을 펼치기도 했다.

정식 음원으로 공개되는 'Stupid Cool'이 깜짝 무대의 화제성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던은 이날 오후 6시 'Stupid Cool'을 발매하고,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의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