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손담비 "2세 계획 없었는데 지금은 '노력 중'…♥이규혁 "아들 원해"('동상이몽2')](https://img.hankyung.com/photo/202205/BF.30174574.1.jpg)
![[종합] 손담비 "2세 계획 없었는데 지금은 '노력 중'…♥이규혁 "아들 원해"('동상이몽2')](https://img.hankyung.com/photo/202205/BF.30174575.1.jpg)
![[종합] 손담비 "2세 계획 없었는데 지금은 '노력 중'…♥이규혁 "아들 원해"('동상이몽2')](https://img.hankyung.com/photo/202205/BF.30174576.1.jpg)
![[종합] 손담비 "2세 계획 없었는데 지금은 '노력 중'…♥이규혁 "아들 원해"('동상이몽2')](https://img.hankyung.com/photo/202205/BF.30174577.1.jpg)
![[종합] 손담비 "2세 계획 없었는데 지금은 '노력 중'…♥이규혁 "아들 원해"('동상이몽2')](https://img.hankyung.com/photo/202205/BF.30174578.1.jpg)

손담비, 이규혁은 어머니와 길동시장을 방문했다. 어머니는 시장 사람들에게 사위 이규혁을 자랑했다. 또한 부부 몸보신을 위해 오리 백숙을 만들 재료를 샀다. 어머니는 “오리로 몸보신해주려고 한다. 네가 튼튼해야 빨리 애도 낳을 거 아니냐”라며 손주를 바랐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보던 이수지가 "벌써?"라며 놀라자 김구라는 "손담비가 나이도 있어 엄마 마음이 그렇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집으로 돌아온 뒤 어머니는 딸 부부를 위해 오리백숙을 만들었다. 어머니는 이규혁에게 "아들 하나 얻은 것 같다. 결혼식 하면 실감 날 것 같은데 시장가서 보여주니 흥분되더라. 행복이란 게 이런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2세 계획에 대해 "아들이 좋냐, 딸이 좋냐"고 물었다. 이규혁은 "아직까지는 아들을 원하는데 주위에서는 딸이 너무 예쁘다고 하더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 있던 손담비는 임신 계획에 대해 "원래 결혼할 때는 아기 생각이 없었는데 지금은 바뀌었다"며 "바로 가지면 더 좋고 신이 주시는 거니까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고 밝혔다.
손담비는 어머니에게 이규혁 첫인상에 대해 물었다. 어머니는 "규혁이가 남자답고 카리스마 있게 생겼다. 처음 보는데 낯설지 않고 친근감이 들더라. 정말 좋았다. 너무 행복했다"고 사위사랑을 드러냈다.
ADVERTISEMENT
손담비는 양가 어머니의 이름이 같은, 양가의 특별한 인연도 밝혔다. 손담비는 "청첩장을 뽑았는데 성함이 똑같아서 오타인 줄 알더라"고 전했다.
손담비 어머니는 6살 연하와 연애 중이라고 한다. 손담비, 이규혁은 어머니의 연애를 응원했다. 어머니는 "돈은 없지만 능력이 있다"며 "내가 지금 75세인데 남자친구 있는 거 괜찮지 않냐"면서 웃었다.
ADVERTISEMENT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