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YLN Foreign(이정운)이 오는 19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
래퍼 YLN Foreign(이정운)이 오는 19일 새로운 앨범을 발매한다.


래퍼 YLN Foreign(이정운)이 오는 19일 신곡을 발표한다.

YLN Foreign(이정운)의 새로운 앨범 ‘Mr. FOSHO’는 그만의 강렬한 이미지와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더블 싱글이다. 동명의 타이틀곡 ‘Mr. FOSHO’과 ‘20 Freestyle’ 등 독보적인 분위기와 사운드를 담은 곡으로 리스너들을 만날 예정이다.

언컷포인트는 신보 발매를 앞두고 공식 SNS 등을 통해 각종 프로모션 이미지를 업로드해 화제를 모았다. 지난 16일에는 감성적인 앨범커버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 YLN Foreign(이정운)은 감각적이면서도 캐주얼한 점퍼를 착용, 머리에 손을 짚은 채 무언가 생각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는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로 강한 인상을 남겼다.

17일에는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특히 타이틀곡 ‘Mr. FOSHO’는 최근 힙합 경연 콘텐츠 ‘DROP THE BIT’에서 큰 활약을 펼친 OXYNOVA, Polodared와 KHAN이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YLN Foreign(이정운)의 새로운 앨범 ‘Mr. FOSHO’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YLN Foreign(이정운)은 ‘고등래퍼4’에서 박재범, pH-1과 함께 ‘DNA’를 선보이며 신인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눈도장을 찍은 바 있으며, 최근에는 싱글 ‘Low Rider’를 발표해 남다른 감성과 가사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