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이 신곡 'Dri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의 타이틀곡 'Dri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연은 꽃이 가득한 공간 속 클래식 자동차에 앉아 드라이브 무드를 발산했다. 특히 미연만의 독보적인 보컬이 짧게 담겨있어 역대급 청량 시즌송을 예고했다.
타이틀곡 'Drive'는 감성적인 분위기를 더하는 기타 사운드와 미연의 맑고 청량한 보컬이 만난 곡으로 자신의 색깔을 지키며 나아가려는 마음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미연은 차례로 공개된 다양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새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고, 이번 앨범을 통해 보컬 리스트의 역량은 물론 음악적 성장을 보여줄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미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MY'는 타이틀곡 'Drive'를 비롯해 'Rose', 'Softly', 'TE AMO', 'Charging (Feat. JUNNY)', '소나기'까지 총 6곡의 다채로운 트랙이 담겨있다.
한편 미연의 첫 번째 미니앨범 'MY'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