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 데뷔곡 '패럴렐 유니버스' MV 티저 공개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NINE.i)의 데뷔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소속사 퍼스트원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공식 SNS를 통해 나인아이(제원, 이든, 위니, 민준, 반, 베리, 서원, 태훈, 주형, 지호)의 첫 번째 미니 앨범 ‘NEW WORLD(뉴 월드)’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패럴렐 유니버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첫 번째 티저 영상은 신비로운 공간을 배경으로 열 명의 나인아이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쳤다. 곧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디딜 멤버들의 다부지고 위풍당당한 모습이다.

이어 두 번째 티저 영상은 첫 번째 영상의 마지막 장면과 연결, 제원과 지호가 커튼을 활짝 열자 환상적인 공간이 펼쳐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공간에서 다채롭게 그려지는 멤버들의 연기와 고퀄리티 영상미가 어우러지며 몽환적인 무드를 배가시켰다.
10인조 보이그룹 나인아이, 데뷔곡 '패럴렐 유니버스' MV 티저 공개
데뷔곡 '패럴렐 유니버스'의 음원 일부와 나인아이의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춤선이 빛나는 화려한 퍼포먼스도 공개됐다.

나인아이는 오는 30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NEW WORLD’로 정식 데뷔한다.나인아이가 새로운 세상을 맞이하면서 자신들 스스로를 어떻게 바라보고 나아가는가를 보여 주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Parallel Universe’를 포함해 ‘iNTRO(인트로)’, ‘BEAUTY iNSIDE(뷰티 인사이드)’, ‘Wasted Youth(웨이스티드 유스)’, ‘Daze Days(데이즈 데이즈)’등 5곡이 수록됐으며, 멤버 반(VAHN)이 앨범의 전체적인 프로듀싱에, 주형이 4개 트랙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