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제니' 클라씨 박보은, '방과후 설렘' 속 청순美 사라지고 힙하게
MBC '방과 후 설렘'을 통해 탄생한 걸그룹 클라씨(CLASS:y)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클라씨(원지민·김선유·명형서·홍혜주·김리원·박보은·윤채원)는 25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트랙리스트부터 공개하는 파격적인 행보로 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다.

클라씨의 데뷔 트랙리스트 영상은 약 1분 30초로 박보은의 다채로운 모습이 함께 담겨있다. 박보은은 긴 생머리에 화이트 원피스로 청순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냈다. 이어 걸크러쉬 넘치는 블랙 의상과 레드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포스트 제니'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보은은 한층 성숙해진 표정연기까지 선보이며 데뷔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기도 했다. 귓가를 사로잡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도 포인트로 데뷔를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트랙리스트는 흩날리는 꽃잎 속에 곡 제목도 있다. PART 1에는 ‘CLASSY’, ‘SURPRISE’, ‘SAME SAME DIFFERENT’, ‘DIVIN’ INTO YOU’로 4개의 트랙이 수록됐으며, PART 2에는 ‘UP’, ‘SHUT DOWN’, ‘TELL ME ONE MOER TIME’, ‘SUPER COOL’,’ FEELIN SO GOOD’까지 총 5개의 트랙이 담겼다.

클라씨가 첫 데뷔 앨범을 통해 과연 어떤 새로운 음악과 다양한 시도를 선보일지 관심을 모은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