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 유깻잎 /사진제공=TV조선
최고기, 유깻잎 /사진제공=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 첫 게스트로 나선다.

23일 TV조선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2(이하 우이혼)'에 따르면 최고기와 유깻잎이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시즌1 출연 당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터.

최고기와 유깻잎은 종영 이후 일거수일투족이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두 사람은 '우이혼' 시즌1의 인기를 톡톡히 실감했던 상태. 두 사람은 딸 솔잎이의 육아에서부터 각자의 연애 생활까지 180도 바뀐 근황을 전하며, 어디서도 듣지 못했던 이혼 부부만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특히 유깻잎은 방송 최초로 새 남자친구와의 달콤한 열애 스토리를 솔직하게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했다. 과연 전 남편 최고기가 전 아내 유깻잎이 자신의 눈앞에서 직접 전한 거침없는 열애담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최고기와 유깻잎은 더욱 리얼하고 파격적인 내용으로 돌아온 '우이혼' 시즌2 출연진의 생생한 이야기에 눈을 떼지 못한다고. '우이혼' 경력직 두 사람이 시즌2 출연자들의 충격적인 이혼 속사정과 재회 스토리에 폭풍 공감한 사연은 무엇일까.

제작진은 "시즌1 화제의 커플인 최고기와 유깻잎이 시즌2 게스트로 출격해 전 부부만이 나눌 수 있는 티키타카 입담으로 '우이혼' 시즌2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라며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현실판 리얼타임 드라마 '우이혼' 시즌2 첫 방송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우이혼' 시즌2는 한때는 서로가 전부였지만 지금은 남보다 못한 사이가 돼버린 이혼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 오는 4월 8일 첫 방송.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